주요프로그램 |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회관!!
· 건강관리
 
정기진료 사진 정기진료
합천군보건소 관리의사의 주 1회 진료에 따른 처치와 투약 간호 관찰에 따른 건강관리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질병치료는 물론 건강한 노후 생활을 보내도록 합니다.
간호관리 사진 간호관리
인지저하, 와상환자 및 노인성 만성질환자를 건강관리하며, 합천군보건소 진료에 따른 투약 및 처치를 수행하고, 수시로 건강상담을 통한 질병발견 및 예방, 협력병원 연계한 빠른 치료를 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도록 합니다.
재활관리 사진 재활관리
물리치료 및 재활치료를 통해 어르신들의 급만성 질환으로부터의 고통을 경감시키고, 신체 기능 회복을 도우며 건강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재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건강체조교실 사진 건강체조교실
아침건강체조, 생활체조, 국선도 운동 등 운동을 통하여 신체적인 기능이 저하되지 않도록 예방하며, 건강 증진을 도모합니다.
인지재활교실 사진 인지재활교실
고리던지기, 콩고르기, 블록쌓기 등 인지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잔존 기능을 유지하고 퇴화 방지를 도모합니다.
심리치료교실 사진 심리치료교실
미술치료, 원예치료, 족욕 등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심리적인 어려움과 갈등을 해소하고 심리적 안정을 찾도록 합니다.
소그룹활동 사진 소그룹활동
계절에 맞는 소그룹활동을 통하여 어르신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야외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생활의 활력을 가지도록 합니다.
취미활동 사진 취미활동
공예교실, 다도교실, 요리교실, 레크리에이션 등의 취미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야유회 사진 야유회
봄, 가을 야유회를 통하여 자연과 계절을 느끼며, 생활의 활력을 가지도록 합니다.



합천원폭피해자복지회과누 로고
(50230) 경상남도 합천군 합천읍 대야로 991, 전화 : 055)931-2760~1, 팩스 : 055)931-8829, E-Mail : krchcwc@krchcwc.or.kr
Copyright ⓒ KRCHCWC.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관리] www.fivetop.co.kr